맛집

괴산 길성이네 치킨&호프

문링 2023. 6. 20. 10:09

주말에  부모님과 함께
괴산 목도강수욕장으로 캠핑을
다녀왔어요.

삼겹살 구워 먹으며
땀 흘리지 말고
괴산 목도강수욕장 근처에
시장이 있으니 시장 안 식당에서
에어컨 쐬며 저녁을 먹기로 계획했어요.

올갱이 전골로 유명한
괴산 길성이네 치킨&호프
방문했어요😊

괴산 길성이네 치킨&호프

영업시간
매일  10:00 - 23:00
첫째 주 일요일 휴무



괴산 길성이네 치킨&호프
올갱이 전골(1인) 16,000원 × 3인분
후라이드 치킨 19,000원



밑반찬과 올갱이 전골이 나왔어요.
밑반찬이 너무  맛있었어요.

묵이랑 비름나물은
몇 번 리필해서 먹었네요.
맛나~~ 맛나~~

괴산 길성이네 치킨&호프
올갱이 전골은 처음에 많아 보이진 않았는데
안에 다슬기가 많더라고요.

올갱이 까는 수고스러움을  알기에~~
올갱이 푸짐하고 국물맛도 좋았어요.

올갱이 국을 먹고 싶었는데
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나더라고요♡

올갱이 해장국 좀 드셔본 부모님께서도
만족하셨답니다.


후라이드 치킨은 금방 튀겨서 먹으니~~
바삭바삭
술과 함께 술술 😚

텐트 치느냐고 땀 흘렸던 거
에어컨 쐬면서
올갱이 전골과 후라이드 치킨

만족한 저녁식사였네요♡

#괴산 목도강수욕장
#괴산 길성이네 치킨
#괴산 노지 캠핑
#올갱이 전골